지난주 토요일 이야기네요..;;

길이가 나쁜놈이 된 사건이 있었습니다.;;



토요일 늦은시간...

아아!! 일요일 이른 시간이군요..

세벽 1시가 다되어서....저에게 문자가 왔습니다.


길아~! 머하니? 안자면 술이나 한잔 할래?


그냥 저희 집 근처에 사는 아는 누나였습니다....

토요일 하루종일 먹은건 "와플 1개, 그리고 커피 2~3잔 정도.." 였습니다.

무지 배가 고팠습니다.

그래서 답장으로 문자를 보냈습니다.


오오...무지 배고팠는데....ㅎㅎㅎ


그리곤...바로 나갔습니다.




근데 나갔더니...그 누님은 택시를 타고 오시네요..ㄱ-;

그리고...봤더니....혀가 살짝 꼬여 있습니다..;;;

술을 많이 드셨나 봅니다.ㅠ_ㅜ;;



저는 늦은 시간..술 더먹으면...곤란해질것 같고...

술도 깰겸...

노래방으로 가자고 했습니다.

그 누나도 노래방에 가고 싶었던것 같았습니다..




한참 노래를 부르고 있는데...어떤 남자분 2명이...제가 있는 방을 자꾸 쳐다보네요..

자꾸 신경이 쓰이지만...

모...노래를 불렀습니다.;;




근데...밖에서 쳐다보던 남자분중 한명이 물을 열고 들어왔습니다..;;

엥~?;; 모지...? 라고 생각하기도 전에...누나에게 다가갑니다..- .-;;

아..;; 누나랑 아는 사람이구나..라고 생각하고...그분이랑 인사하고..

그냥 노래를 불렀습니다;;;;

참...뻘쭘하긴 했지만;; 어쩔 수 없었습니다.




알고 봤더니...그 남자분...저보다 2살 어리답니다.

모..뻘쭘하긴 하지만..열심히 노래 했습니다.ㄱ-;;



제가 생각해도...길이는 참 노래를 못합니다..ㄱ-;;

음치, 박치를 겸비하고 있습니다..ㅎㅎㅎ



남자분...같이온 누나와 이야기를 하다가...

저에게 물어봅니다..
남자분 : 무슨 사이예요?
저       : 그냥 아는 누나인데요..;;
남자분 : 아 그래요? 성함은 어떻게 되세요?
저       : 아..예...길이입니다.



그리고 조금 있다가 그 누나의 핸드폰을 들고 나갑니다.

베터리가 없어서....핸드폰 빌려간건가..?

라고 생각을 했습니다.;;



그리고..누나가...안불편하면...쟤들이랑 술이나 같이 마실까? 물어봅니다.

모..좀 불편할꺼 같기는 하지만.. 좋다고 했습니다..




근데...조금 있다가....문자가 왔습니다..

"우리 무슨사이?"

엥..?;; 누나 핸드폰 들고 나갔잖아;;

이건 머지..-_-;;

기분 나쁘라고 선동하는건가?;;

라는 생각을 하며...누나에게 문자를 보여줬습니다.




누나는.. "쟤 왜저래~?" 라고 말하더군요..ㄱ-;

전 그냥 넘기기로 했습니다.;;





모;; 이렇게 저렇게 노래를 부르다보니 시간이 다 되었습니다.

이제 나가려고 하는데...

남자분 2명이 들어오는 군요...

그리고 기분이 나쁜듯이 말을 합니다.



남자분 1 : 저 누군지 아세요?
저          : 제가 어찌 알아요..첨봤는데;;
남자분 1 : 저..이 누나 남자친구예요...
저          : 아..그러세요...방갑습니다..(__  )   [[먼가 잘못되었구나 느꼈습니다;;]]
저          : 그리고..누나가 남자친구가 있었구나;; 라는걸 알았습니다;;
남자분 2 : 저랑 얘기좀 하실래요?
저          : 예? 그러죠...모 전 할 얘기는 없지만..;;
누나       : 너네보다 나이 많다니깐...왜 이리 무례야?? 나가지마!!
저          : 왜 그런지는 모르겠지만...새벽부터 나와서 좀 그렇네요..잠시 얘기좀 하고 올께요..
누나       : (화가 많이 났습니다..) 미안하다..그냥 좀 있어..
누나       : (남자분들을 보며..) 너네 왜 그래!!...
남자분 1 : (남자분2)보고 나가 있으라고 말합니다..


그리곤...누나와 남자분1..은 한참동안 이야기 합니다;; 아니..한참동안 싸웠습니다;;

- _ -;; 아~~ 정말 뻘쭘합니다.ㅠ_ㅜ;;

저..그냥 집에가고 싶습니다;;

근데;; 상황이 그게 아닙니다.ㅠ_ㅜ



근데;; 싸우다가  "남자분 1" 께서 저보고...얘기좀 하잡니다.-_-;

"남자분 2" 밖에 서있습니다.



분위기가 잘못하면 2:1 싸움이 될지도 모릅니다..ㄱ-;;;

헉!!...맞고만 있을수는 없는데..-.-;;

어쩌지..ㄱ-;;



미리..실뮬레이션을 해보았습니다.

우선....선방이 날아온다면..맞아야 겠고.ㄱ-;; (선방을 칠수는 없으니..;; )

그리고......우선 한명을 한방에 보내야..승산이 있을것 같습니다;

한방에...보낼방법..;;

급소입니다.-_-;;

치사하긴 하겠지만;;

군대에서 배운 발차기로 앞에 있는 사람....가운데를 차고..(너무 세게 차면 문제가 될지도 모르니;; 힘조절을 잘 해야 할 것 같습니다.)


그리고...다른 사람은 턱을 잡고....앞으로 밀고 나가는겁니다..

아무리 때려도...참으면서..;;

그리고....살짝 두려움을 느낄때쯤에;; 무릎으로 명치를 힘껏 가격하는 것입니다;

오오..왠지 그럴싸하다고 느꼈습니다.;;

그리곤....앞을 보았습니다..

근데..!! 엥~??;; 이..이게 아닌데;;



(남자분 1) 께서...나가자마자...사과를 하십니다.-_-;;

읔;;;;

아까..싸우면서... 누나가 이겼나보네요;; 관심있게 듣지를 않아서;;




저도 참 미안해지네요.-_-;;

새벽에..-_-;; ; 자기 여자친구가...다른 남자랑 노래방에 있으면;;

그 누나 남자친구도 기분이 나쁘겠구나 생각이 듭니다;;

역시..길이가 나쁜놈으로 보이겠구나..하는 생각이 듭니다;;





그냥...아는 누나라는 생각에.-_-;; 남자친구가 있는지 없는지 관심도 없었습니다.-_-;;

그래서 남자친구가 있는지도 몰랐습니다;;




모.....배고픈데.-_-;; 술 먹자길래;; 시간도 안보고 배고파서 안주먹을 생각으로 나왔습니다...

아..ㄱ-;; 그게 큰 실수군요;;;




곧 누나..따라오네요...그리고 (남자분 1)과 한참 이야기를 합니다.

전...간다고 인사를 하는데 가지 말라네요..-_-;;

아...뻘쭘한데..-_-;;

그래서 거절은 못하고...소주 한잔 같이 먹으러 갔습니다.



그리고...한 두어잔만 마시고..(안주없이...)

나왔습니다.....뻘쭘해서요..-_-;;




그리곤....근처에 있는...제가 자주가던 Doff Bar로 들어갔습니다..- _ -;

아무래도 맥주 한병 안마시고 들어가면 아침까지 잠이 들지 못할것 같아서 말이죠..-_-;




맥주마시며...바텐더에게...전후 사정을 이야기를 했습니다.

그시간에 왜 나오냐고 혼났습니다.-_-;;

저는...한마디 이야기만 했습니다..;;

그...그게 배가 고파서요...ㅠ_ㅡ..



맥주를 한잔 마시고...집으로 돌아오는 길에...;;

히죽히죽..웃으며 돌아왔습니다.-_-;;

왜냐고요?;; 오랫만에 포스팅 꺼리가 생겼거든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