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용자 삽입 이미지

토요일...날씨가 너무 좋았습니다.

오늘 같은날 집에서...낮잠만 자는건 젊음에 대한 죄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ㄱ-;;

((근데 오늘 같은날...어디 가는건...솔로로써...자학하는 건지도 모릅니다.ㄱ-;;
   어디가나 커플이 많으니..;;; ))



얼마전부터 계획을 했던..오이도...

저희집은 사당역에서 가깝습니다.

사당역에서 지하철을 타고 한시간 정도 가면 오이도가 나온다는 정도는 알고 있었습니다..ㄱ-;;



오이도역 == 오이도..라는 생각을 하고 있었습니다;

오이도역에 가면 바다가 나오겠지 라는 생각을 하고 있었습니다.ㄱ-;


맞습니다;; 저 바보 입니다...ㄱ-;;


결국 3천원의 여행기..라는 주제는 포기해야 했습니다;



흠...조금 올려서 5천원의 여행기가 되어버렸군요;;




무작정 지하철을 타고 오이도에 도착했으나..


네XX 검색엔진에서 오이도라고 검색하면 늘상 나오던..

빨간 등대가 없었습니다..ㄱ-;;



알아보니 시내버스를 타야 한다더군요;

버스정거장으로 갔습니다.

그리곤...아무버스나 탔습니다;;;

오오..환승도 됩니다;;



종착까지 왔는데...빨간 등대가 없습니다;;

제가 탔던 버스는 소래포구가는 버스였습니다;;

모..소래포구까지 왔으니 소래포구 구경이나 해야 겠다는 생각에..



소래포구쪽으로 걸었습니다..

근데 소래포구로 들어가는 다리가 특이하게 생겼군요...

예전에 만들어 두었던 철길을 사람이 다닐 수 있는 다리로......바꾸어 놓은듯 합니다.

저는 철길 가운데서 갈매기에게 새우깡을 나눠 주시는 분을 보았습니다.

갈매기가 상당히 많더군요..




저도...갈매기 낚시를 위해......새우깡을 준비해왔습니다.ㅎㅎ

갈매기를 낚기 위한 준비를 합니다..ㅎㅎ;;

사용자 삽입 이미지
낚시라고 해서...갈매기를 잡는다는 기대를 하셨으면 죄송합니다.

제 낚시 방법은 카메라 삼각대에 새우깡을 꼽아두고...갈매기가 먹기를 기다립니다..

그리고 갈매기가 먹으려고 날아오면...삼각대를 싹~ 빼는겁니다..ㄱ-;;

그럼...갈매기는 낚이는 겁니다..ㄱ-;ㅋㅋ



약 5분간의 기다림 끝에....오오~!! 갈매기를 낚았습니다...

근데..낚인 갈매기 기분이 상했나봅니다..ㄱ-;;

삼각대에...X쌌습니다..ㅠ_ㅜ;;



새로산 삼각대인데..ㅠ_ㅡ;;

삼각대 정비하느라..고생했습니다.ㅠ_ㅜ;;

삼각대 닦고 또 닦았습니다.ㅠ_ㅜ;



갈매기들에게 모델료로...새우깡을 몇개 나눠 주고...

사진을 찍었습니다..ㅋㅋ



사진 아래에..제 나름대로...갈매기들의 말을 추측해서 적어 보았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자......포즈를 취하세요~~!~!!

찰칵!!

사용자 삽입 이미지
전 역광으로 찍어주삼~~!!

사용자 삽입 이미지
난...독수리처럼 보이고 싶습니다..ㅎㅎ

사용자 삽입 이미지
똥배는 포샵 부탁..ㅋㅋ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보세요!! 전 새우깡 안먹었거든요!! 초상권 침해 입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아~~!! 초상권 침해라니깐!!!

사용자 삽입 이미지
쫌..멋져 보이삼~?

사용자 삽입 이미지
전...먹는것도 멋져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이봐..또 낚는건 아니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카메라에 가득 담아주세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나도 독수리처럼...찍어주삼~~

사용자 삽입 이미지
저기서...새우깡 나눠준다...우리...그만 찍히고 새우깡 먹으러 가자~!!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봐!! 그만 찍으라고!!! ( 입벌리고 있습니다;;; ㄷㄷㄷ)

사용자 삽입 이미지
저희는 역광이 좋습니다요~!~!





어!!! 근데..- _ -;

갈매기 사진만 찍다보니;;

소래포구 풍경사진이 없네요;;;- . -

아래는 그나마 찍어온 소래포구 사진입니다.ㅎㅎ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다음에는 오이도...빨간등대에서 찍은 사진을 올리도록 하겠습니다.^___^ㅋ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