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에 사진을 몽땅올렸더니 에러가 나서.-_-;

개인별로 정리해서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사진을 보고 자기 사진이 없으신 분들은 말씀 주세요..

찾아서 올리든..새로 찍어서 올리든 해드리죠.ㅋㅋ

우선 1차적으로 회주누나편!!

내가 피부가 적나라하게 나온 사진 위주로 올리려다가..

보복이 두려워 이쁜 사진 위주로 올리겠습니다.ㅠ0ㅡ
사용자 삽입 이미지
썰매장 입장준비중에..
사용자 삽입 이미지
간식타임......아이들과 머리따고 놀고 계실때...찰칵..;;

머리 딥따크게 나왔다.ㅋ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혜주누나..왜 얘를 괴롭혀요!! ㅋ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쁜척 하기;;

사용자 삽입 이미지
분위기 잡기..=_=;;

막 이러신다.ㅋㅋ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