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요일 아침...

나는 회주누나의 알람에 의해 힘겹게 일어나....

늦지 않도록 뛰어서....터미널로 갔다..

하지만 언제나 그랬듯 누구 하나는 꼭 늦는다.ㅋㅋ

그래서 9시 표 사봐야 헛거다..매번...9:30분 출발..ㅋㅋ

매번 늦는 사람이 정해진게 아니라....번갈아 가며 늦으니.ㅋㅋㅋ

이번달 지각하신분!! 하나누나..

버스에서 실루엣 사진을 찍었더니...

싸이월드 메인사진으로 쓰신단다.ㅋ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실루엣 사진...흑백처리하는게 더 낳을듯 한데...흑백처리 해서 보내드릴까.ㅋ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간편 회의중!! (얘들 간식으로 멀 사가지?ㅋㅋ)
사진찍고 있으니 모자를 써버리신다..ㅋ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회주누나와...아이들을 바라보고 있는건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어디서 구하기도 힘든 모자(?)를 구해 쓰고 다니기 시작했다..
외국꺼라는데...왠지 만화케릭터용 같은 느낌이..ㅋ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상한 모자 쓰고 회주누나와.ㅎㅎ
사용자 삽입 이미지
썰매장 앞 아이들과...
내가 느끼기 가장 좋은 사진..^^ 아이들이 좋아하는 표정과...하나누나의 따뜻한 표정..^^

사용자 삽입 이미지
집에 가는길...
충주 터미널에 앉아서..^^ (거의 증명사진 삘이다.ㅋㅋ)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