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산일출봉을 구경하고..

자전거 타고 성산항으로 갔습니다.

별로 멀지 않더군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자전거 타고 건너갈 수 있으면 좋겠구나 라고 생각했지만..

불가능하고.ㅋㅋ

배표를 끊으러 갔습니다.




우선 배표를 알아봤더니..

대인 : 2000 원 + 자전거 500원

왕복 5천원정도 드네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진을 찍고 놀다보니...배가 오네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출발~

했더니..도착하네요.ㅡ_ㅡ;;

한 10분도 안걸린것 같습니다.;;;

이곳에서 사진작가를 하시는 멋진 분을 만났습니다.

제주도 사진찍으러 들어오셔서.. 제주도가 멋져 21년정도를 살았다고 하시네요..

기억력이 나빠.... 21년이 아닐수도 있습니다;;;




정말 많은것을 배우고..

제가 너무 초라하게 느껴지더군요.ㅠ_ㅜ;;

모;; 아직 사진 배운지 얼마 안된 초보이니 이렇지 라고 위안하며 넘어 갔습니다.

(그분 홈페이지입니다 : http://sun1947.com)

가 보시면 제주도 사진 많습니다.

저도 봤는데 멋지더군요...ㅠ_ㅜ;;




저는 여행객입니다.ㅠ_ㅜ;

부족한 사진 기술로 제 삶을 기록하는 중입니다.;;

ㅋㅋㅋ

위안위안위안위안위안위안;;



각설하고..

우도에 유채꽃이 참 많이 피었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실 유채꽃이 이쁘다는 생각...우도에서 처음으로 했습니다.

우도 전체가 노랗게 물들어 있는것 같더군요..


우도 바다는 또 얼마나 이쁘다고요...

너무 투명하고 이쁘게 생겼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유채꽃과 바다...참 어울리죠??

이렇게 바다와 유채꽃을 구경하다가..

갑자기 "빨간머리 앤의집"이 생각 났습니다.

자전거타고 "빨간머리 앤의집"으로 달려갔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역시 앤이 툭~ 티어나올것 처럼 생긴 집이군요..

나오면.."앤!! 나한테 시집와라~" 라고 말하고 싶지만..;;ㅋㅋ

"앤"은 나한테 관심 없겠죠?ㅋㅋ


한번 들어가보고 싶어서...노크를 해봤습니다.

"똑똑~" 아무런 반응이 없습니다.;;;

문을 열어봤더니 잠겨있더군요....;;

"앤이 밖으로 놀러 갔나보네요.ㅡ_ㅡ;;"



그냥...바다 좀 더 둘러보고...

우도를 빠져 나오기로 했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정말 우도의 바다는 이쁘네요..^^

배표를 끊고...

한시간 가량....매표소에 앉아 졸고 있었습니다..

잠을 못자서..몸이 많이 피곤한가 보네요.ㅠ_ㅜ;;...

다음 이야기는 섭지코지입니다.ㅋㅋ

조금만 더 기다려주세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