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답수칙은 꼭 지켜주세요.
1. 경로를 표기한다.
2. 꼭 문답을 넘긴다.
3. 문답작성자를 지우지 않는다.

 
경로 : 히로 -> 누밁 -> 치아키 -> 리디 -> 유화 -> 은휴 -> 히나키츠 -> 버닝오크 -> 씨감탱 -> 토선생 -> 토식 -> 교빈 -> T.p -> 케렉스 -> 토코 -> 카르 -> 이요만테 -> 사피엔스 -> 이르 -> kashumir -> 개보린 -> 워스트 -> 낫군 -> 참치는 -> 작은욕망 -> 앙아떼지 -> 석류 -> 이찌 -> 샄샄 -> 하노미 -> 댕글 -> 키라 -> 리넬 -> 두마리 -> 블러디 -> 세츠나 -> 스왕 -> 조사장 -> 신용진 -> 모리옹 -> 라비또 -> 카메모토 -> 디야 -> 천재소녀 -> rena☆★ -> 핑쿠미더덕 -> 아오 -> zelu -> 수염 -> 루셀 -> 하얀까망 -> 炫 -> 로키&카에데 -> zizim -> 데굴대굴 -> 케이루스 -> foxer ->S.->H.K.KIKM
 

1. 당신의 닉네임은?
→ H.K.KIKM


2. 닉네임이 지어지게 된 계기는?
→ 오타;; H.K.KIM 이름을 실수로 H.K.KIKM으로 쳤습니다..ㄱ-;;


3. 그 밖의 여러 곳에서 쓰는 닉네임 3개.
길이, 슬픈OLOI, H.K.KIM
     
4. 각각의 닉네임이 지어지게 된 계기는?
→  길이는..........이름의 마지막 글자.
     슬픈OLOI는...디아블로2 할때.....ID
     H.K.KIM은.....이름의 이니셜


5. 닉네임 이외의 별명은?
→ 얼큰이? 대갈장군? 전철남?


6. 온라인에서 당신은 뭐라고 불리는가?
길님;; (최근들어...길님 이라고 부르는 분들이 많아졌습니다.ㅎㅎ), 전철남?
 
7. 현실에서 당신은 뭐라고 불리는가?
길아~ 길씨~ 외에는......학!... ㄱ-;;


8. 온라인에서의 호칭이 더 끌리는가?
글쎄요;;

9. 당신의 본명이 마음에 드는가?
넵...

10. 마음에 든다면 이유.
 제 이름이니까요.ㅎㅎ


11. 마음에 안 든다면 이유와 자기가 바꾸고 싶은 이름.
바꿀생각은 없습니다.ㅎㅎ


12. 내가 유학을 가게 되었다. 그 나라가 어디며, 그 나라에서 불리고 싶은 이름은?
어디가나.. "Gil"


13. 내가 중세의 귀족이 된다면 귀족적인 느낌으로 내 이름은?
→ 흠... Richard(?)


14. 만약 나와 어느 유명스타의 이름이 나와 같다면 나에게 어울릴만한 유명스타의 이름은?
흠...장동건(?) 어헉,..돌 날아 온다..ㄱ-;
    사실;; 신정환;; 머리가 크고 어깨가 좁으니;;ㅋㅋ (근데 신정환은 키가 크죠.ㅠ_ㅜ)


15. 살면서 이런 특이한 이름 들어봤다.
→ 흠...들어본것 같기는 하지만 기억 안나요....(제 기억력은 붕어와 비슷합니다.)
    (붕어를 무시한다고요?? 죄송합니다..붕어님.ㅠ_ㅜ)

16. 내가 어른이 된다면 나의 이름 뒤에(혹은 앞에) 붙는 지위나 호칭은 무엇이 좋겠다고 생각하나?
CEO, 대표이사, CTO, 최고기술자....아하하하하하
   

17. 이 문답을 넘길 이웃 중 이분! 정말 닉네임잘 지으셨다. 3분 선정하고 넘길 것.
* 바톤터치 수는 제한 없음. 10~20명까지 가능!

흠...여기 오시는 분들...모두 닉네임이 좋으세요.^_^ㅋ
((자..안 하셨으면.....한번 해보시지요?ㅋㅋ  반칙인가?? 상관없죠? ))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