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년에 Safari Ajax시 문제가 발생해서..

포스팅한적이 있었습니다.

http://iamgil.com/390  )

해당 내용에 대해 문의가 있어 다음과 같이 포스팅합니다.



Ajax거래의 응답이 10초가 넘어버릴 경우에 빈 응답이 내려온다는 것입니다.

서버에서는 응답을 내려주지도 않았는데 말이죠. 

동기/비동기 방식 거래 모두에서 말이죠.


동기 방식의 경우 70-80% 이상이 문제가 있었고

비동기 방식의 경우에도 꽤나 높은 확률이었던것으로 기억합니다.

(테스트해본지 오래되어서.^^;;)


이 문제에 대해서..

처리한 소스입니다.

하지만 한가지 문제가 동기방식 거래가 되지 않는다는것입니다.

API는 만들었지만 테스트 해보니 잘 되지 않네요.ㅠㅠ




혹시 Sync가 꼭 필요한데..Sync스타일로 코딩만 가능하면 된다라고 하신다면..

제가 예전에 만든 Javascript JobManager소스를 올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Ajax에서 동기 거래는 추천드리지 않지만...

어떻게 해서든 되게 해보려고 했지만..실패했네요..



이것 저것 테스트 중이니 차후에 라도 동기거래를 구현해 낸다면 포스팅 하겠습니다.

해당 내용을 처리한 From-submit방식으로 Ajax를 구현한 내용이구요.


필요시에는 File첨부 기능도 추가할수 있습니다.^^ (필요하시면 댓글로 요청주세요.ㅎㅎ)


동기방식은...조금만 기다려달라!! 라고 말씀드리고 싶지만 빠른시간에 처리할 자신이 없네요.ㅠㅠ

일단 기다리시는 분이 계시고, 혹여나 그분이 이 소스를 수정해서 구현해주신다면.^^;...감사합니다...(__  )

꼭 댓글로 피드백 부탁드리겠습니다.


아래 첨부파일은 구현해놓은 소스 입니다.

Form-Submit방식으로 Ajax를 구현해 놓은 소스입니다.(formAjax.js)


그리고 의존성이 있는 jquery와 json2.js 파일을 첨부하고


해당 내용을 테스트한 test.js파일과 test.html 응답을 내려준 test2.html 파일을 첨부합니다.


그리고 해당 내용을 테스트할수 있는 URL은


http://api.jexframe.com/test/test.html 입니다.

제가 관리하는 서버이긴 하나 회사 서버인 관계로 해당페이지의 링크는 어느 순간 삭제될수도 있습니다.








+ Recent posts